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3-09-27 17:56

  • 뉴스 > 문화

“정원, 삶을 보살피는 초록의 미학”참여 모집

비대면 플랫폼인 ZOOM으로 진행

기사입력 2022-06-17 18:14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송파어린이도서관 6월 특별프로그램


 

()송파문화재단(대표이사 허한양)이 오는 30일 송파어린이도서관에서 6월 특별프로그램으로 도서 [예술의 정원] 번역자인 조동범 교수와의 만남을 진행한다.

 

송파어린이도서관은 도서관 이용자를 대상으로 정원, 삶을 보살피는 초록의 미학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마련한다. 강의를 진행하는 조동범 교수(전남대학교 조경학과)는 이번 프로그램의 주제도서인 [예술의 정원] 번역 외에도 다수의 도서를 집필하였고, 지역의 시민가드너 교육을 활발히 진행하며 조경과 정원의 중요성 알리기에 힘쓰고 있다. [예술의 정원]은 고대부터 현대까지의 그림 속 정원의 의미와 상징을 찾아서 탐구해보는 안내서이다. 살아있는 건축이자 문화의 반영인 정원과 그림을 통해 인간이 살아온 시대와 역사의 흐름을 알아보고자 한다.

 

1회 특강으로 진행하는 이 프로그램은 630() 10시에 진행하며 비대면 플랫폼인 ZOOM으로 진행한다. 미술과 예술에 관심이 많은 성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송파어린이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송파어린이도서관 관계자는 보다 많은 참여를 위해 비대면 프로그램으로 운영하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자연과 미술의 조화로운 대화이자 예술의 한 갈래로서의 정원을 생각해 보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강연 접수는 615() 10시부터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송파어린이도서관 홈페이지(www.splib.or.kr/spclib) 및 전화 (02-418-0303)로 문의하면 된다.

송파신문사 (songpanews@naver.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