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12 17:20

  • 뉴스 > 정치

한국건강걷기연합회, 서강석 송파구청장 후보 지지선언

기사입력 2022-05-12 18:56 수정 2022-05-17 16:25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한국건강걷기연합회는 지난 11일 서강석 송파구청장 후보 지지선언을 하였다. 사진은 지지선언 후 단체기념촬영 모습
위촉장 수여 모습
한국건강걷기연합회(회장 김명진)는 지난11일 오후2시 올림픽공원 벨로드룸13-20호에서 한국건강걷기연합회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6·1동시지방선거 서강석 송파구청장 후보 지지선언을 하였다.

김명진 회장은 서강석 후보에게 한국건강걷기연합회 명예 이사장 위촉장을 수여하고 앞으로 한국건강걷기연합회 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참여와 성원을 부탁한다고 했다.

 

서강석 후보는 감사의 인사말을 통하여 지난 51일 국민의힘 송파구청장 후보가 확정된 후 바로 배현진 의원을 찾아가 민주당에게 빼앗긴 송파구청장을 다시 찾아오기 위해서는 우리 국민의 힘이 모두 합심하여 원팀을 구성해야 가능하다는 의견을 말하고 공감을 받아냈으며, 바로 이튿날 강감창 예비후보에게 협조를 요청하여 지지를 얻었고, 다음날 신인규 예비후보에게도 협조를 요청하여 지지선언을 받아 원팀을 구성하게 되었다고 했다.

 

이와같이 경선초기부터 경쟁후보간의 헐뜯는 잡음 하나도 없었고 경선 후에도 대화로 2~3일내로 원팀을 구성하여 서울 25개 구 중에서 정통 민주주의의 아이콘이라 불리울 만큼 깨끗한 경선을 마무리하고 원팀을 구성하여 오는 14일 오후2시에 삼전동 캠프사무실에서 선거사무실 개소식을 개최한다.

 

서 후보는 이 모든 순조롭고 영예로운 경선과정은 후보들간의 인격존중과 절제있는 행동, 그리고 저를 신뢰하고 도와주시는 여러분들의 성원 덕분으로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하며, “이제 지난 정권을 겪으면서 정상이 아닌 것을 정상이라고 하고 한번도 겪어보지 못했던 나라로 끌려가는 것을 보고 참으로 가슴아팠다고 했다.

 

또한, 서 후보는 이제 중앙집권은 교체되었고, 서울시장, 송파구청 모두 다시 찾아와서 송파구가 더욱 발전하는 계기로 만들어갈 것이며, “33년간의 행정경험, 행정학 석·박사 학위를 가진 전문가이며, 또한 시·소설을 사랑하는 문인으로서 송파를 살기 좋은 도시로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마지막으로 서강석 후보는 건기연합회 임·직원 여러분, 이 자리에 참석해주신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지지선언에 감사를 드리며 보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였다.

송파신문사 ()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